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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이용약관

이용약관

MY channel의 이용약관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1 장 총 칙 제 1조 [목 적]
본 약관은 “MY channel” 운영사인 ㈜티아이컴퍼니 (이하 "운영자"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제휴마케팅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① 서비스
인터넷 광고 및 상품의 판매를 원하는 광고주와 자신의 사이트에 인터넷 광고 등을 게재하기를 원하는 사이트 운영자를 인터넷 상에서 매개하여 인터넷 광고 및 상품의 유통 중개 등을 실행시키는 서비스를 의미한다.
② 운영자
제휴 마케팅서버를 통해 가입자의 모집, 가입자와 광고주의 연결 중개, 광고 및 상품판매 등 실적의 측정과 보고, 실적에 따른 수수료 정산 및 지급업무를 대행하는 자를 말한다.
③ 회원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으로서 마케터와 광고주를 포함한다.
④ 마케터
운영자가 중개하는 광고 등을 자신의 사이트에 게재하여 그 성과에 대한 수익을 취할 목적으로 운영자에게 등록을 하고 운영자로부터 서비스 가입자로 승인을 받은 자를 말한다. 가입자는 개인이나 단체 또는 법인 모두 가능하며 성과에 대해 운영자로부터 약정된 대가를 받게 된다.
⑤ 광고주
자사의 광고물을 인터넷상의 여러 사이트(가입자 사이트)를 통해 광고하도록 의뢰하고 이에 대한 수수료를 지급하는 자를 말한다. 광고주는 온라인 상거래가 가능한 재화 및 서비스를 보유하고 영업활동을 하고 있는 개인 또는 법인이어야 하며 기타 상세 자격요건은 운영자 내부의 규정에 따른다
⑥ 방문자
가입자의 사이트 상의 각종 광고 프로모션 수단을 경유하여 광고주의 사이트를 통한 상거래 및 기타 인터넷 사용행위를 하게 되는 일반 인터넷 이용자를 의미한다.
⑦ 성과당(COST-PER-ACTION) 지불방식 - CPA
가입자의 사이트에서 링크 등을 통해 접속한 새로운 방문자가 설문에 응답하거나 추가 정보를 제공하거나, 회원 가입을 하는 등 약관에 미리 정해진 행동을 하는 경우에 가입자에게 약정 금액을 지불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⑧ 적립금
상담신청에 대한 DB가 유효하였을 때 회사가 회원에게 지불 약속한 금액으로서 마케터가 수익금 지급을 신청하기 전에 사이트 내 누적되는 금액을 의미한다.
⑨ 수익금 및 광고비
수익금은 제2조 ⑥항에 따른 성과가 이루어졌을 때 운영자가 마케터에게 지급하게 되는 금액을 의미한다.
광고비는 제2조 ⑥항에 따른 성과가 이루어졌을 때 광고주가 운영자에게 지급하게 되는 금액을 의미한다.
⑩ 해지
가입자가 서비스 개통 후 해지사유 발생으로 인해 상호간 이용 약관의 법적효력이 종료됨을 의미한다.
제 3 조 [약관의 공지 및 준용]
①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서비스 회원에게 공지하고 가입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자신에 대한 정보를 운영자에게 제출하면 운영자가 그 신청을 전자우편 등을 통해 승인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
② 운영자는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회원에게 전자우편 및 공지사항 등을 통해 통보하고 통보시 정한 일정기한 내에 이의가 없으면 동의한 것으로 해석하여 효력이 발생한다.
③ 본 약관은 가입자의 서비스 가입후 1년간 유효함을 원칙으로 하며 1년후 가입자 또는 운영자의 별도 통지가 없는 경우 자동적으로 효력이 1년간 연장된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① 회사는 광고제휴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운영 정책(이하 "운영정책 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운영정책 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된다.
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른다.
제 2 장 서비스 가입
제 5 조 [서비스 가입절차]
① 운영자가 제공하는 제휴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본 약관에 동의하고 운영자에게 가입신청을 하여야 한다.
② 운영자는 신청인의 신청서에 대하여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평가하고, 가입허가 여부를 가능한 한 빠른 시일 내에 신청인에게 전자우편 등으로 통보한다. 가입을 허가한 경우 운영자는 신청인에게 신청시 접수한 전자우편 주소를 통해 신청인이 선정한 ID와 비밀번호를 부여한다. 단, 즉시 자동허가를 제공하는 시스템에서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③ 운영자가 요청할 시, 마케터는 자신이 등록한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편집 및 활용권한을 증명하기 위한 서류(예: 도메인 네임 등록서류 등)를 제출하여야 하며, 광고주의 경우 판매하는 재화 및 서비스가 합법적이고 도덕적임을 증명할 수 있는 관련 자료를(예: 상표등록증, 사업등록증 등)을 제출하여야 한다.
제 6 조 [서비스 가입자격]
① 신청인의 신청서 내용, 사이트 및 재화나 서비스가 다음에 관련된 내용일 경우 운영자는 가입승인을 거절할 수 있다.
1) 신청서의 내용이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가.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다. 신청서 내용을 허위로 게재한 경우.
라. 신청자의 연령이 만 19세 미만인 경우.
마. 운영자가 요청하는 자료제출을 거부하는 경우
바. 기타 운영자가 정한 신청 요건에 부합하지 아니한 경우.
2) 사이트 및 재화나 서비스의 내용이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가. 범죄적 행위에 결부 및 불법 행위를 조장하는 내용.
나. 운영자 및 제3자의 저작권, 지적 재산권을 침해한 내용.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라. 다른 가입 및 인터넷 사용자를 비방하여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모독하는 내용.
마.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내용
바. 기타 운영자가 판단하기에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내용.
3) 사이트가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가. 쿠키를 허용하지 않는 경우
나. 동일 네트워크 주소에 속한 사용자 그룹 (학교 전산실 등)의 경우
② 만일 신청이 거절되는 경우, 신청인은 운영자와 상의하여, 내용 조정을 거친 후 다시 신청할 수 있다.
③ 운영자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메뉴, 적립금 지급 기준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다.
제 3 장 당사자의 의무
제 7 조 [운영자의 의무]
① 운영자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가입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허가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다. 단,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사기관 또는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기타 공공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② 운영자는 제7조 1항의 목적 범위 내에서, 운영자의 업무와 관련하여 가입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고, 서버를 통하여 가입자의 컴퓨터에 쿠키를 발송할 수 있다.
③ 운영자는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발생되는 성과를 정확하게 추적하고 이를 마케터 및 광고주에게 보고함으로써 양 당사자간 수수료의 정산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할 의무가 있다.
④ 운영자는 회원이 원할 경우 별도 계약에 의거 가입자 사이트의 수익증대를 위한 정보제공 및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에 대한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운영자가 제공하는 실적 측정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②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약관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 및 기타 처분할 수 없다.
③ 마케터는 정당하고 합법적인 방법으로 방문자들에게 광고물을 소개 또는 권유하여야 한다. 허가받지 않은 스팸메일의 발송, 방문자에게 보상이 주어지는 리워드, 타 사이트 게시판에의 광고물 게시, 부당 제작 광고물 활용 등 운영자와 광고주의 명성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④ 마케터는 서비스 이용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적발되는 즉시 가입자격이 박탈된다.
1. 제3자의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도용하여 허위DB등을 신청한 경우
2. 운영자 및 제3자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 침해 및 명예 손상, 또는 업무 방해 행위
3. 허가받지 않은 스팸메일, 게시판 등의 활용으로 운영자의 명성에 해를 끼치는 행위.
4. 방문자에게 현금, 포인트, 등업 등 보상을 제공하는 리워드 마케팅.
5. 유명인사,및 연예인 등 해당광고에 연관되지 않는 이미지사용.
6. 회사의 정책에 적합하지 않는 이용자로 판단되는 경우나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7. 회사가 정하는 이용 목적과 방법에 반하거나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8. 매체를 제공하는 서비스사업자(포털 및 기타 매체제공자)의 정책을 위반하는 행위
9.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운영자의 사전 허가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배포하는 행위.
10.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문장,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1. 운영자가 별도 공지를 통해 금지하는 행위
12.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범죄와 결부되는 행위.
13. 기타 명백한 부정 행위.
⑤ 마케터는 합법적인 범위 내에서 마케팅 활동을 하여야 하며, 불법적인 방법이나 기타 홍보활동으로 인한 모든 피해에 대한 책임은 마케터에게 있다.
⑥ 광고주는 진행하려고 하는 광고의 광고비를 선충전함을 원칙으로 한다.
⑦ 광고주는 신청된 DB를 승인 처리해야 할 의무가 있다. 만약 최대 한도 20일 이내에 승인처리를 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승인완료 처리가 되며 해당 광고비가 차감된다.
⑧ 광고주는 승인거부나 승인취소시 정당한 사유를 입력하여 이를 운영자와 마케터가 공유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⑨ 광고주는 운영자에게 제공한 소재(이미지 또는 랜딩페이지)에 대해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하며, 합법적인 소재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9 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된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한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10 조 [정보의 제공)
운영자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원치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가입자 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을 거부하도록 설정할 수 있다. 단, 긴급 상황에 대해 신속한 알림이 필요할 경우 수신거부와 관계 없이 전자우편이나 SMS발송 등 개별적인 연락을 취할 수 있다.
제 11 조 [회원의 게시물]
운영자는 회원이 운영하는 사이트의 내용이 제6조 ①항 2)호에 해당하거나, 운영자가 규정한 게시물 또는 광고물 규격을 지키지 않은 경우에 이의 시정을 명령할 수 있으며, 지켜지지 않을 경우 가입 탈퇴를 명할 수 있다.
제 12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서비스의 이용은 운영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② 운영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4.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③ 운영자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한다.
④ 운영자는 이미 승인된 광고에 대해 광고주의 취소 요청이 있으면 이를 마케터에게 전자우편 등으로 사전통지하고 취소할 수 있다.
제 13 조 [방문자 처리]
마케터의 광고를 통해 상담 신청한 뒤 서비스를 받는 이후의 문제에 대해서는 방문자와 광고주의 책임 하에 처리하며, 처리과정으로 인하여 생기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방문자와 광고주에게 있다.
제 14 조 [제휴실적 측정]
가입자의 사이트에서 클릭하여 발생하는 모든 실적집계는 운영중인 서비스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실적을 기준으로 한다.
제 15 조 [제휴실적 관리]
① 광고주의 광고물에 의해 발생한 실적(성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등 입력된 정보일체)은 1년 동안 “MY channel” ㈜티아이컴퍼니 서버에 보관되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완전 파기된다.
② 서비스 유지 및 관리를 위해 각 회원별 로그인 내역, 노출경로 등 기타 관련 통계 정보는 최근 1년 간의 정보가 누적 집계되며, 그 이전 정보는 파기된다
제 16 조 [수익금 지급, 예치금 및 서비스 이용료]
① 광고주는 일정금액의 광고 집행용 예치금을 운영자에게 지급해야 하며, 운영자는 이를 서비스 전산상에 예치금으로 입력한다. 단, 입금시점이 주말 및 공휴일 또는 운영자의 영업시간 외일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다.
② 수익금 단가는 광고주의 광고물 성격이나 난이도 및 사회적인 상황 등을 고려한 운영자의 판단에 의해 정해지며, 광고주에게 통보 후 광고 집행 중 변동될 수 있다. 단, 광고주가 원할 경우 다음 예치금이 지급되기 전까지는 광고 집행 중 수수료 변동을 보류할 수 있다.
③ 수익금은 운영자의 사이트에서 전산 처리된 실적과 해당 수익금 단가에 의해 계산된 금액을 마케터가 확인 후 신청함으로써 지급되며, 예치금액에서 자동으로 차감된다.
④ 수익금 지급일은 7일마다 이루어지며, 매주 목요일까지 신청받은 건을 다음날 금요일에 일괄 지급함을 원칙으로 한다
⑤ 수익금은 최소 3만원 이상 적립금이 누적된 경우에 한해, 마케터가 신청한 금액에서 3.3% 의 세금을 제외한 금액을 지급하며, 수익금과 예치금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다.
⑥ 수익금 및 예치금은 현금으로 지급함을 원칙으로 하며, 마케터가 원할 경우 수익금을 현금 이외의 유가증권 등으로 지급할 수 있다. 다만, 수익금 지급에 따른 제세공과금이나 송금료, 우송료 등은 마케터 부담으로 한다.
⑦ 수익금 지급일이 휴무일인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에 지급한다.
⑧ 수익금 지급에 대한 세금계산서(기업)나 원천징수 서류(개인)는 지급 전날까지 운영자에게 실물이 도착해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당해 수익금 지급이 거절될 수 있다. 또한, 예치금에 대한 세금계산서(기업)는 입금 즉시 또는 해당 월말에 일괄 발행한다.
⑨ 마케터가 잘못된 은행정보를 통보하여 적립금을 지급받지 못하는 경우 이에 대한 귀책사유는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운영자는 이를 보상하지 아니한다.
⑩ 운영자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적립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적립금은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고, 연 이월되지 않으며 매년1월1일 삭제된다.
⑪ 방문자의 입력값이 수익금 지급 대상에 해당할 경우 확연한 오류(시스템오류/이름/연락처누락 등)가 아니면 광고주는 이를 환불요청할 수 없다.
⑫ 광고주는 서비스 사이트당 운영 유지비 명목의 서비스 이용료(운영자와 협의)를 매월 납부해야 한다.
제 17 조 [약관 해지시 수익금 지급 및 예치금 환불 규정]
① 본 약관이 해지된 경우에는 해지된 날까지 수익금이 3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지급하고 그 미만은 소멸된다.
② 제19조 3항과 4항에 의해 약관이 해지된 경우에는 수익금을 지급하지 아니할 수 있다.
③ 광고주가 광고진행 중 광고 중지를 요청하는 경우, 요청일 기준으로 30일동안 추가적인 광고진행 후 종료가 가능하다.
④ 광고 중단 시, 마케터에게 수익금이 지급완료된 이후 광고비잔액의 22%를 제외한 금액에 대해 환불이 가능하다.
제 18 조 [로고 표시]
운영자는 로고를 이용하여 회원의 사이트에 운영자와의 제휴관계를 나타낼 수 있으며, 회원은 이 로고를 자신의 사이트에 표시할 수 있다.
제 5 장 약관해지 및 이용제한
제 19 조 [약관 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본 약관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서비스상의 회원탈퇴를 진행하거나 운영자에게 전자 우편 등으로 해지신청을 해야 한다. 운영자는 회원의 해지신청 내용을 확인하고 계약해지를 허가하는 내용의 전자우편 등을 회원에게 발송해야 한다.
② 광고주 또는 광고주와 운영자 간의 사정에 의하여 특정광고물을 더 이상 게시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운영자는 공지사항 등으로 해당 광고에 대한 게시중지 예고를 최소 1주 전에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하며, 그 광고물로 인한 수익금은 게시중시 예고일부터 중단된다.
③ 회원이 운영자가 제공하는 서비스화면에 1년동안 1회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것으로 판단하여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다.
④ 마케터가 제6조 서비스 가입자격 제1항 및 2항과 제8조 가입자의 의무 제3항에 해당하는 경우, 제5조 서비스의 가입절차를 완료한 경우에도 불구하고 운영자는 마케터와의 약관을 해지할 수 있다.
⑤ 마케터는 운영사의 정책에 위배되는 홍보방법(공지사항확인)이 확인되어 제지할 시 이를 즉각 처리할 의무가 있다.
⑥ 마케터는 본인의 홍보활동이 불량마케팅에 해당되는 경우 운영사의 정책에 따라 현재까지의 수익금은 몰수되며 운영자의 통보 없이 자동으로 탈퇴됨에 동의한다.
⑦ 마케터가 타업체 유사문서 공격 및 타상호 사용 등으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마케터 본인이 그에 대한 책임을 지며, 운영자는 이에 대해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
⑧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된다.
제 6 장 기타
제 20 조 [손해배상]
① 운영자는 가입자의 실적이 없는 동안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② 회원이 운영자의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방해하거나 약관을 위반하여 운영자 및 제3자에게 물질적, 금전적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해 모든 배상책임을 진다.
제 21 조 [상계]
① 회원이 운영자에 대한 채무를 이행하여야 하는 경우, 회원이 운영자로부터 지급 받아야 할 채권이 있다면 그 채권의 기한도래 여부에도 불구하고, 운영자는 전자우편 등에 의한 통지에 의하여 회원의 채무와 상계할 수 있다.
② ①항에 의한 상계를 하는 경우 이자 등과 지연배상금의 계산 기간은 운영자가 상계를 위한 계산을 하는 날까지 하기로 한다.
제 22 조 [신고사항과 그 변경 등]
① 회원은 거래에 필요한 명칭·상호·대표자·주소 등을 사이트 내 운영자가 정한 양식에 따라 정확히 기입하여야 한다.
② ①항의 기입사항에 변경이 있는 때 가입자는 즉시 사이트 내 운영자가 정한 양식에 따라 변경 신고하여야 하며, 변경신고가 있기 전에는 기존에 입력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며 이로 인한 모든 손해는 회원이 부담하기로 한다.
제 23 조 [통지의 효력]
① 운영자는 회원이 신고한 최종 주소(전자우편 또는 우편물 수취 가능한 주소)로 우편 등을 발송하며 이 경우 보통의 우송기간이 경과한 때에 도달한 것으로 추정된다.
② 운영자가 우편을 발송함으로써 이에 관한 모든 사무는 종결되며, 우편의 도착여부는 수취인이 항상 확인해야 한다.
제 24 조 [면책조항]
① 운영자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② 운영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운영자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른 기대수익을 상실한 부분과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운영자는 회원이 광고물 또는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⑤ 운영자는 마케터에게 일정금액 이상의 수수료 수입을 보증하지 않으며, 광고주에게 일정건수 이상의 방문자 정보 제공을 보증하지 않는다.
⑥ 운영자는 회원 또는 방문자의 불법행위, 기타 부당한 행위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는다.
⑦ 운영자는 광고주가 제공한 소재(이미지 또는 랜딩페이지)나 마케터의 불법적인 홍보활동으로 인해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가 침해된 경우 책임지지 아니하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광고주 또는 마케터 본인에게 있다.
제 25 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운영자와 가입자는 최대한 협의하여 해결토록 노력하며, 소송이 제기될 시 관할법원은 운영자의 주소지 관할로 한다.